[제7기 4차 고객평가단 회의]
2025년 3월 20일 목요일 10시에 고객평가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복지관에 하고 싶은 이야기을 통해 다양한 의견을 주셨습니다.
('반영되었으면 하는 의견', '불편하거나 칭찬하고 싶은 일', 이용하면서 고민되었던 일')
1. 신규 위원 위촉장 전달
고객평가단 신규 위원(3명)의 위촉장 전달식
2. 복지관 진행 사항 안내
-4차 회의 내용 및 답변 안내
-2025년 1분기 진행 사업 안내
-2025년 2분기 진행(예정) 사업 안내
3. 건의 사항(13건)
-체력단련실 시설 건의
-프로그램 개설 및 요청 사항 건의
주신 내용은 기관 내 각 팀에서 논의하여 홈페이지에 결과 안내를 하겠습니다.
다음 6차 고객평가단에서도 다양한 의견을 들을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