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22일 수요일, 행복한 설 나눔 & 사업설명회]
첫번째 이야기. 사업설명회
식전 공연으로 용산행복장애인자립생활센터의 멋진 난타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권기용 관장님의 따뜻한 인사말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김은경 사무국장님이 우리 기관의 소개와 프로그램 명칭 변경을 안내해 주셨습니다. 이어서 2025년 7개 팀의 팀장님들이 각 팀별 사업을 소개하며 복지관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두번째 이야기. 놀이마당
놀이마당에서는 설명절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윷놀이대회, 딱지치기, 신발 멀리던지기, 투호놀이 등 4가지 놀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참여한 모든 이용인들은 설명절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밝은 웃음으로 놀이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세번째 이야기. 떡국 나눔
설 명절을 맞아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습니다! 지역 주민과 복지관 이용인 100명에게 정성 가득한 떡국과 달콤한 한과를 나누며 따뜻한 새해를 함께 맞이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네번째 이야기. 설 키트 나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사랑의열매의 지원으로 서울시장애인복지관협회가 주관하는 ‘설 명절 지원’ 사업을 통해 재가장애인 45가정에 떡국 키트와 각종 식료품으로 구성된 꾸러미를 전달했습니다. 이를 통해 재가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희망찬 2025년의 시작을 응원하고 지지했습니다!
다섯번째 이야기. 주민 인사 나눔
설 명절을 맞아 복지관 직원들이 인근 지역 주민들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효창공원과 청파초 인근에서 진행된 인사 캠페인은 주민들의 관심과 응원 속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간이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