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9일 목요일
제7기 고객평가단의 4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24년에 진행되었던 고객평가단의 의견 반영 내용에 대해 안내드리고, 각 팀의 팀장님들도 함께하여 주신 의견에 대해 담당 사업부서에서 명확한답변을 드릴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복지관에 직접 말하기 어려운 건의, 불편, 칭찬, 아이디어 전달 등 소통이 필요하시면 고객평가단 분들에게 전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25년 복지관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발전 방향에도 다양한 의견주셔서 잘 반영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12월 19일 목요일 17시에 진행된 제7기 고객평가단 4차회의를 진행하였으며, 회의록은 추후 '공지사항'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