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개발사업실과 함께하는 '63빌딩' 나들이
<대우건설 개발사업실 직원들과의 단체사진>
2013년 4월 24일 수요일 13:00~16:30 따뜻한 봄 햇살이 가득한 날에 대우건설 개발사업실이 방문해주셨습니다.
이 날은 직업적응훈련생들과 함께 나들이를 가기로 한 날입니다.
나들이 장소는 직업적응훈련생들이 직접 자치회의를 하여 정한 곳, 바로 63빌딩입니다.
<63빌딩 밀랍인형 전시실>
<63빌딩 밀랍인형 전시실에서의 기념촬영>
3개지의 알뜰한 체험을 할 수 있는 표를 구매하여 훈련생들이 가장 보고 싶어 하는 3가지 체험관을 선별하여 구경하였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은 '왁스뮤지엄' 이곳은 실제와 똑같은 크기에 똑같은 모형으로 밀랍인형을 만들어 전시해놓은 곳입니다.
유명 인사들과 사진을 예쁘게 찍을 수 있었습니다.
<3D입체상영 관람 전 대우기업 직원들과의 기념사진>
왁스뮤지엄을 구경한 뒤에는 '아이맥스 체험관'에서 3D입체영상을 관람하였습니다. 실제로 손에 잡힐 듯 잡하지 않는 신기한 영상들을 관람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63빌딩 씨월드 오리와의 기념촬영>
<63빌딩 씨월드에서 대우건설 직원들과의 즐거운 모습>
<수족관 앞에서의 기념촬영>
마지막 체험관은 63씨월드 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살아있는 물고기들을 관찰하고 만져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물고기들 사이에서 자유롭게 수중발레를 하는 무용수의 공연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몸은 힘이 들었지만 아쉬운 마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일정에 없었던 벚꽃놀이를 하기로 하고, 63빌딩 바로 옆의 한강고수부지로 향했습니다.
<63빌딩 앞에서 대우건설 직원들과의 단체사진>
대우건설 개발사업실과의 만남은 봄을 느낄 새도 없이 열심히 훈련을 한 직업적응훈련생들이 오랜만에 스트레스도 풀고 봄을 느낄 벚꽃도 구경하며 기억에 남는 시간이었습니다.